SXXB입니다.

먹고 살기 위해 그리고 편안한 삶을 위해 일 그리고 일상을 메모하는 블로그 입니다. 일 관련 문의는 대환영 입니다.

티스토리 뷰

갭 후드티 고르기! Gap 후드티 가격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난한 패션인 후드 패션을 알아보겠습니다. 남녀노소 즐겨입는 후드티 그중에 인기 많은것은 GAP 후드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많이 입는 옷이 무엇이가 그것은 바로 갭 후드티 무난한 색상과 무난한 가성비 무난한 문구인 GAP 로고가 척하니 박혀있는 그런 무난한 점이 참 좋습니다.

보통 보세 브랜드 후드티나 맨투맨을 구매해서 좀 입다보면 어쩔 수 없이 세탁을 하게 되면서 마감부분 실밥이나 시보리가 늘어나는 등 불편함이 생기기마련! 정상적인 옷이라면 실밥이나 마감 올풀림, 시보리 손상 등의 문제가 하나도 없습니다.


사진출처 : GQ 


딱 환절기철 단독으로 입기 좋고 겨울철 패딩이나 자켓을 걸쳐도 좋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입니다. 다른 옷보다도 캐주얼한 옷을 자주 입는다면 집업 스타일이나 후드 스타일 둘중에 하나가 심플하고 깔끔한것을 선택하여 입는게 편합니다.

다양한 컬러들 중에서도 항상 인기를 끄는 색은 정해져 있는데 그중에서도 무채색인 그레이 계열이 잘~ 나갑니다. 평범해서 그럴까요? 어떤 브랜드보다도 갭이란 브랜드 자체게 옷이 평균이상은 머고 들어가니 캐주얼 계열의 옷들 호평이 자자하기에 선택이 나쁘지 않습니다.

후드티는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



후드의 옷은 수세기 동안 남성과 여성용 의류 일부로 자리잡았습니다. 푸드라는 말은 영국의 모자와 같은 루트 마지막으로 영국의 색슨 어인수도사를 위한 일반 옷은 튜닉과 로브에 부착 된 카울라는 식품이 포함 되어 있었지만, 보호자와 후드 케이프는 야외 작업자가 매우 일반적으로 착용했을 때 옷의 스타일과 형태는 중세 유럽에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 모습은 적어도 12세기 영국의 노먼 정복의 수입품 인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현대의 옷 스타일은 1930년대에 챔피언에 의해 처음으로 생산 된 뉴욕 북부의 동결 온도에서 일하는 노동자에 판매 된 hoodie라는 용어는 1990년대에 많이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과거 유명했던 영화 실버스타스텔론 주연의 록키의 한 장면입니다. 주인공인 록키역시 즐겨입는 후드티! 그리고 1970년대에 뉴욕에서 힙합문화 발달도 영향이 있었고 영화 록키의 상징으로 나오고 대중매체에 많이 등장하면서 회사나 대학로고를 넣으면서 점차 대중에게 사랑받은 패션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게임 캐릭터도 후드로브를 입고 나옵니다. 어쌔신크리드 스샷장면 입니다. 아래에는 다양한 스트릿 패션 입니다. GAP 후드티와 믹스매칭한 모습 입니다.





박스도 빠숀



사이즈에 대한 고민과 답변도 찾아 보았습니다.


키가 178에 몸무게가 67kg 인데요! 추천좀!
답변 : L 사이즈사세요 XL는 또 너무크고요 저랑 키 똑같으셔서 부담없이 알려드림

키 170 몸무게 50kg 남자 마른 학생이요!
답변 : 맞게 입으시려면 s 좀 크게입으실거면 m사시는게 나을거 같음

키185에 몸무게 65kg 정도 입니다~
답변 : 남녀공용의 제품 같은경우는 사이즈 XL 선택이 답

후드티 살려고하는데요! 164에 45이에요!
답변 : S이요~~ 저랑 스펙 비슷하신데 갭자체가 타이트하게 나온 제품이아니라서 루즈하지도 않고 타이트하지않고 적절할듯

고1 남자 175에 52 인데요~~
약~간 루즈하게 입을려면 s 입어야 할까요 m 입어야 해요?
답변 : 갭 후드티도 m 으로 하샘

갭 후드티 사려고 하는데 165에 54 여자인데 사이즈 s m중에 뭐가 나요?
답변 : m

162에 43인데 갭후드티 남녀공용을사려합니다!! Xs가 좋을까요 s가좋아요?
답변 : XS하면될거같아요 S은 진짜클듯


▼남녀노소 즐겨입을 수 있는 GAP도 모아봤습니다.


금액과 품목이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기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크시슬 효능 효과 부작용!  (0) 2018.10.23

적당한일상

글 보관함